한솔아카데미 로고

  • 시험정보
  • 학원강의
  • 온라인강의
  • 모의고사
  • 교재안내
  • 학습게시판
  • 나의강의실
고용보험환급
학습게시판

학습Q&A

HOME>학습게시판>학습Q&A

글보기
제목
캡쳐및 녹화프로그램 감지?
질문유형 기타문의 > 동영상오류
글쓴이 박*호 등록일 2022.11.24 답변상태 답변완료
  •  

    아무것도 켠게 없는데 이게 왜뜰까요?

  • 한솔아카데미 |(2022.11.25 09:27)

    안녕하세요?

    해당 오류는 크롬브라우저의 확장프로그램에 설치된 [ Chrome Remote Desktop ]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혹은 사용하시는 PC의 구동시간으로 인하여 발생된 것 같습니다.

    크롬 설정에서 확장프로그램으로 진입 후 [ Chrome Remote Desktop ]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 있으시다면 삭제 및 미사용 상태에서 수강해 주셔야 하며 사용중인 PC의 구동시간은 작업관리자 > 성능 > 작동시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작동시간은 최대 3일을 넘지 않아야 하며 3일 이상이 경과 된 경우 시스템 종료가 아닌 다시시작 으로 부팅 후 수강을 부탁드립니다.

    위 두가지를 확인후에도 정상적으로 재생이 되지 않는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한솔아카데미 고객센터 1670-6144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