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래 해당 오류에 대한 일반적인 조치내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시는 경우 1670-6144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오류코드는 콜러스 플레이어 앱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았거나,
일시적인 인증/통신 오류가 발생한 경우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문제를 해결해주시기 바랍니다.
|
|
|
|
|
-8633
|
정보 확인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
앱 버전이 오래되었거나, 기기 저장공간 문제로 콘텐츠 접근이 제한된 경우 발생
콘텐츠 파일 손상, 불완전한 다운로드 등으로 인해 정보 확인이 실패한 경우
|
|
-8632
|
정보 확인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
|
-8900
|
정보 확인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잠시 후 재시도 해 주세요.
|
일시적인 서버 연결 불안정 또는 인증 응답 지연
|
-
해결 방법
-
앱 업데이트 확인
-
콘텐츠 재생 확인
-
업데이트 이후에도 문제가 지속될 경우
-
앱을 완전히 종료 후 재실행하거나,
-
설치 된 콜러스 플레이어 앱 삭제 → 재설치 후 콘텐츠를 다시 재생해보시기 바랍니다.
학습Q&A 게시판은 강의 또는 교재 학습도중 학습 내용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 한솔아카데미의 강의 또는 교재에 대한 학습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 사이트 이용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1:1문의하기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 1:1문의하기 바로가기
※ 게시판 성격과 맞지 않는 글은 비공개 또는 삭제처리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