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학습게시판 > 학습게시판
공정표 작성할때 5번에서 6번으로 가는게 왜 더미로 해야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안녕하십니까 공정관리를 강의하고 있는 한웅규입니다.
M작업의 선행작업이 CDF작업이므로 더미없이는 작업의 선후행관계를 나타내기 위하여 논리적 더미를 사용하게 됩니다.
공정표 작성에 대한 강의를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