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와 같은 질문글을 작성했던 학생입니다 해당 Q&A에 추가적인 질문이 생기게 되어 다시 질문글을 작성합니다.
-------------------------------------------------------------------------------

-------------------------------------------------------------------------------
위의 질문글에 대해
"E작업에서 발생되는 더미는 작업의 중복을 피하기 위하여 개시점과 종료점이 같은 경우에 발생되는 넘버링 더미인 반면 첨부한 공정표의 더미는 더미없이는 작업의 선행과 후속관계를 표현할 수 없을 때 작성되는 논리적 더미가 되게 됩니다."
라고 답변해 주셨는데요, 그렇다면

이렇게 작성한다면 해설과 다르더라도 정답으로 인정되는 것인가요...?
수정네트워크를 그리는 정확한 기준이 이해되지 않아 동일 문제로 질문드립니다...죄송합니다